본문 바로가기

알림

어제 개와 쒼나게 잘 놀았어요.

안녕하세요. 안양군포의왕 환경운동연합 허희철 간사입니다.

어제는 텃밭에서 감자도 심었지만 저녁에는 안양군포의왕 반려동물모임도 있었어요.

처음 만나는 자리인지라 야외카페보다는 (사실 조금 추운 것도 신경이 쓰였다능) 개와 고양이를 좋아하는 사람들이 편히 쉴 수 있는 공간을 찾다 애견카페에서 첫모임을 가졌어요.

경기녹색당도 동물권에 관심을 기울이고 있어서 이 모임은 안군의 환경연과 경기녹색당의 공동소모임의 성격도 살짝쿵 있다옹.

전은재 활동가의 인맥으로 모인 사람들이라 저는 아는 얼굴이 한명도 없었지만(모두가 그렇지만) 개와 고양이를 주제로 금새 하하호호.

서로의 이름은 모르지만 자신의 개와 고양이 자랑에 여념이 없던 상황을 지금 떠올려 보니 참 제가 팔불출이 될줄이야....하하하

애견카페의 개들하고 즐겁게 놀고 다음 약속을 기약하며 깔끔히 헤어졌어요.

조금 더 친해지면 어떤 일들이 일어날까 심히 궁금한 모임이에요.

생각있으신분들은 언제든지 전화기를 들고 031-469-9031로 전화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