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알림

어제 텃밭에 감자를 심었어요.

안녕하세요. 안양군포의왕 환경운동연합 허희철 간사입니다.

어제 텃밭에 감자를 심었어요. 텃밭 소모임에서 분양받은 텃밭을 저는 처음 가봤어요.

양봉 소모임을 가면서 얼핏 쳐다만 봤지 어제 처음으로 자세히 그리고 꼼꼼히 텃밭을 구경했어요.

자연재배 혹은 태평농법으로 텃밭을 하다보니 텃밭이 많이 우거져있더군요.

텃밭의 위치를 몰라 전화로 물어보고 감자를 심을 텃밭을 살짝 정리를 했어요.

씨감자를 반으로 자르고 일정한 간격으로 감자를 심고 자투리 공간에 옥상텃밭에서 사용하고 남은 상추를 4개 심었어요.

얼마나 잘 자랄지 심히 궁금하군요.

근데 언제쯤 새파란 봄하늘을 볼 수 있을까요? 파란하늘 보고파요.